일기 마력
SALE
MD
13,500원 15,000원

환골탈태의 기회! 

당장 <일기(日記) 쓰기>로 인생을 바꿔 보시렵니까?

9월 9일 독자 여러분께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현장 경찰관의 20년 일기 이야기’라는 말 그대로 일기(日記)는 경찰관 김영복의 인생을 작가 김영복으로 바꾸는 인생의 분기점이었습니다. 그의 말을 옮깁니다.

“경찰관으로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낮과 밤이 따로 없던 현장에서, 날마다 크고 작은 사건을 마주하며 정신없이 살아냈습니다. 억울함을 풀어주기도 했지만, 그러지 못한 날은 인지상정(人之常情)으로 오래 죄송한 마음을 품어야 했습니다.

그렇게 치열하게 살아가면서도, 그 시간을 자신의 언어로 꼬박꼬박 기록하지는 못했습니다. 하루하루 살아내기 바빴고, 제대로 된 ‘기록’은 늘 뒷전이었습니다. 퇴직 후에야 비로소 삶의 속도가 느려지면서 인생을 돌아볼 시간이 생겼습니다.

처음엔 허전했습니다. 매일 쏟아지던 일들이 사라지고 나니 마음 한구석이 텅 빈 듯했습니다. 그러면서 친구로 자리 잡은 일기(日記)가 마음의 텅 빈 구석을 조금이나마 채워주는 역할을 해주어 얼마나 다행스러웠던지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단체 주문의 경우, 이메일(seekook@naver.com)로 별도의 배송처(성명-주소-전화번호-이메일) 리스트를 보내주시면 ‘출간의 숲’에서 신속·정확하게 개별 발송도 해드립니다.

구매평
Q&A
구매평
Q&A

주식회사 새로운사람들

Tel. 02-2237-3301  |  seekook@naver.com

서울특별시 도봉구 덕릉로 54가길 25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8394 /대표자 : 이재욱 / 통신판매신고번호 : 발급중

Coptright@2025 '숲' . Allrighrs reserved.